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일레븐, 연말 홈파티 필수용품 선봬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세븐일레븐, 연말 홈파티 필수용품 선봬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케이크, 밀키트, 와인 등 다양한 연말 파티 필수템들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먼저 크리스마스 파티를 더욱 의미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루시카토'를 비롯한 프리미엄 브랜드 중심의 케이크 라인업을 꾸렸다. 또 나뚜루, 하겐다즈 등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8종과 홍콩 마약쿠키로 불리는 '홍콩제니쿠키'도 론칭했다.

또 소시지 플래터 등 연말 파티 야식으로 인기가 높은 메뉴로 구성된 파티 세트3종도 선보였으며, 홈파티 맞춤형 밀키트 상품과 중저가 와인 15종도 새롭게 도입했다. 이와 함께 연말 자녀 선물용으로 겨울왕국2 캐릭터들을 활용한 레고, 드레스 등 완구류와 여성 주얼리 3종도 택배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

◆CJ올리브영, 한국 SCM 산업대상 유통부문 대상 수상

CJ올리브영이 제18회 '한국 SCM 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과 유통부문 대상을 동시 수상했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올리브영은 국내 직매입 유통업계 최초로 '딥 러닝(Deep Learning)' 기술을 기반으로 한 수요 예측 시스템을 구축, 국내 유통업계 SCM 패러다임을 선도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에 성공했다. 특히 지난 2014년 이후 수상 기업이 없었던 유통부문에서의 5년 만의 수상과 더불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까지 2관왕에 올라 의미를 더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토이즈' 캐리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전개

쌤소나이트 레드가 '토이즈(TOiiS)' 캐리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12월 전국 메가박스 주요 7개 지점에서 특별 전시를 선보임과 함께 총 100명에게 기내용 사이즈 캐리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크리스마스 테마 아래 12월 주요 메가박스 7개 지점에서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먼저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에서는 '토이즈 C' 제품을 높이 약 2m로 제작한 '자이언트 토이즈’ 캐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메가박스 강남점, 성수점, 영통점, 상암점 및 송도점에는 '토이즈' 캐리어를 가까이 볼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된다

전시존에서는 크리스마스 소원을 작성하여 응모함에 넣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기내용 사이즈 '토이즈'가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 전시가 열리는 7개 메가박스 지점에서 모두 진행되며, 오는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상품으로 제공되는 '토이즈' 기내용 사이즈의 컬러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당첨자에게는 31일에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케라시스,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에디션' 첫 선

애경산업 케라시스가 케라시스 퍼퓸 출시 7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진한 향을 담은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에디션은 소비자 선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플라워 오일 함유해 달콤하고 매혹적인 꽃 향이 느껴지는 케라시스 미드나잇 판타지 퍼퓸 샴푸&린스 ▲다마스크 로즈 오일을 담아 화려한 꽃 향을 느낄 수 있는 케라시스 고저스 머스크 퍼퓸 샴푸&린스 등 6종으로 구성됐으며, G마켓과 옥션 등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도미노피자,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 전개

도미노피자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5일까지 겨울 신제품 미트미트미트피자(L)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피자(L) 중 하나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상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산학협력 통해 키즈 교육 콘텐츠 '업그레이드'

CJ프레시웨이가 지난 6일 CJ제일제당센터에서 한양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함께 '2019 링크플러스(LINC+) 융합형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를 열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사진=CJ프레시웨이]

이날 대회에는 한양여대 식품영양과, 사회복지보육과, 산업디자인과 학부생 50여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만 3~5세를 위한 식품안전·영양 콘텐츠 개발'을 주제로 지난 한 학기 동안 직접 연구, 설계, 디자인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날 선보인 결과물은 현장 적용 가능성에 대한 최종 검토를 거쳐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채소학교, 쿠킹클래스 등의 교육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KT&G복지재단, 베트남 교육환경 개선 나서

KT&G복지재단이 베트남의 낙후된 농촌 지역에서 교육·보건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한다.

KT&G복지재단은 속짱성 등 베트남 농촌 지역 초등학교 2개소와 보건소 1개소를 지원 대상으로 선정하고 환경 개선에 나섰다. 지난 5월부터 초등학교에 신축 건물을 제공하고 노후 시설을 보수했으며, 7월에는 대학생 봉사단을 파견해 화장실 공사, 교육 봉사 등 각종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 인근 께딴 초등학교와 빈안마을 보건소의 환경 개선사업도 진행한다. KT&G복지재단은 이들 시설에 오는 2020년 5월까지 께딴 초등학교에 교실 4칸과 화장실 4칸을 신축할 예정이다. 또 보건소에는 1개 동과 화장실을 신축해 위생 상태를 개선할 계획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패키지 2종 론칭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12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2가지 패키지를 론칭한다.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연말을 위한 '뉴 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는 분위기 있는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2019 카운트다운 파티는 호텔 1층 델마르에서 오는 31일 밤 8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파티에서는 제야의 종소리가 스크린으로 중계되며, 전문 MC가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및 경품추첨 행사를 무제한 생맥주와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일레븐, 연말 홈파티 필수용품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