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제일제당, '행복한콩' 쿠킹팬미팅 참가자 모집


추첨 통해 18명 선발 예정…직접 요리하며 추억 쌓을 예정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제일제당이 오는 20일 CJ제일제당 본사 1층 CJ더키친(CJ THE KITCHEN)에서 진행되는 '행복한콩'과 함께하는 '초'의 데일리쿡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행복한콩 두부'를 활용한 쿠킹클래스와 유튜브 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한 푸드 크리에이터 '초'의 팬미팅을 함께 진행하는 이색 콘셉트로 기획됐다. '행복한콩 2가지로만 제대로 국산콩100% 두부'를 활용해 '초'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참가자에게 전수한다.

또 쿠킹클래스 이후에도 만든 음식을 같이 나누며 레시피 특징, 개발 배경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팬미팅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이 '초'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초'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쿠킹클래스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유튜브 '초의 데일리쿡' 채널에서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3일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8명을 선정한다. 또 당첨되지 못한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행복한콩 2가지로만 제대로 국산콩100% 두부’를 비롯한 CJ제일제당의 제품들로 꾸려진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행복한콩' 브랜드의 건강함과 신선함을 참가자들이 직접 요리하며 체험하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쿠킹클래스와 팬미팅이 함께 진행되는 만큼 참가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행복한콩' 쿠킹팬미팅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