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세계 6번째 큰 크루즈호에 초대형 스마트 LED 사이니지 공급


글로벌 해운업체 MSC크루즈와 손잡아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삼성전자는 글로벌 해운 업체인 MSC 크루즈의 '그란디오사(Grandiosa)'호에 초대형 스마트 LED 사이니지를 공급했다고 9일 밝혔다.

올 11월 이탈리아에서 운항을 시작한 그란디오사호는 세계에서 6번째로 큰 초대형 크루즈선으로 최대 6천334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전체 길이가 331m에 달한다.

 [출처=삼성전자]
[출처=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그란디오사호 내부 갤러리아 천장에 전체 면적 580㎡의 커브드 LED 사이니지를 설치했다. 전체 길이는 93m로 영국 시계탑 '빅벤'의 높이와 유사하다. 여기에 사용된 제품은 실내용 LED 사이니지인 'IF040H-D' 모델로, 최대 1천700니트 밝기를 구현해 환한 실내에서도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영상을 제공한다.

또 24시간 구동이 가능해 크루즈 여행을 하는 승객들에게 낮과 밤에 적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실내 분위기를 드라마틱하게 연출해 준다.

삼성전자가 그란디오사에 설치한 LED 사이니지는 지난 5일(현지시간) 영국의 유명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 매체인 'DailyDOOH(Digital Out of Home)'에서 수여하는 '최고의 고객 경험을 주는 제품'으로 선정됐다.

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전자 사이니지가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세계 6번째 큰 크루즈호에 초대형 스마트 LED 사이니지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