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J오쇼핑, 겨울 패션 세일 본격 돌입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오쇼핑, 겨울 패션 세일 본격 돌입

CJ ENM 오쇼핑부문(CJ오쇼핑)이 가을·겨울 시즌 패션 상품의 세일에 본격 돌입했다. 니트 원피스, 알파카 코트, 구스 롱다운 등의 의류들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성의류 브랜드는 11월 마지막 주부터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엣지'는 대표 상품인 블루폭스퍼 헝가리 구스다운을 7만 원 할인 판매하고, 이태리 소재 니트류들도 20~30% 세일한다. 또 남성의류와 스포츠의류도 세일에 들어가 '다니엘 크레뮤', '장 미쉘 바스키아' 등 브랜드에서 할인을 제공한다.

CJ오쇼핑의 패션 프로그램 '힛더스타일(Hit the Style)'도 세일 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 힛더스타일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임세영, 이민웅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방송으로, 오는 7일 방송에서 '고요'의 캐시미어 100% 남성 니트 풀오버와 니트 스카프, '샬라얀'의 홀가먼트 후드 니트 풀오버, 니트 스커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소개헌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리플렉티브' 한정 출시

아디다스가 오는 5일 '빛의 다채로운 반사 현상'에서 영감을 받은 '울트라부스트 리플렉티브' 러닝화를 출시한다.

 [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또 기존 울트라부스트의 프라임니트 어퍼가 아닌, 더 강화된 내구성의 겨울용 메쉬 어퍼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발가락과 뒤꿈치 부분의 특수 테이핑을 더해 겨울철 춥고 습한 날씨에도 발을 보호해준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 최고경영자상 수상

도상철 NS홈쇼핑 대표가 '2019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올해 32회째를 맞이하는 '2019 한국의 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며, 혁신을 바탕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면서 존경과 신뢰를 받는 기업을 선별해 수여하는 상이다. 그중 최고경영자상은 탁월한 리더십으로 혁신 활동을 이끌어 온 최고경영자(CEO)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도 대표는 2007년 취임한 이래 12년간 NS홈쇼핑의 성장을 견인한 경영 성과와 신뢰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 경영의 기틀을 만든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에 성공했다. 도 대표는 취임 이래 먹방, 쿡방 트렌드를 만들고 고객 신뢰와 안전을 위한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등 내외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경영 활동을 펼쳐온 바 있다.

◆롯데마트, M쿠폰 가입자 300만명 돌파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옴니채널 쿠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M쿠폰' 가입자가 3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M쿠폰' 가입자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M쿠폰 전용상품 페스티벌'을 오는 11일까지 전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롯데푸드 의성마늘 빅그릴 비엔나', '삼육 고소한 삼육두유A세트' 등으로 최대 40% 할인이 적용된다.

◆ 카페베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첫 선

카페베네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하겐다즈와 콜라보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기획됐다. 진하고 풍부한 맛이 일품인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다크초콜릿 조각과 부드러운 바닐라맛이 어우러진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 두 가지 맛이 함께 들어가 조화를 이룬다. 또 눈이 소복이 쌓여 있는 형상의 부드러운 리얼 크림 버블과 함께 눈사람, 트리, 선물 상자 모양의 장식물로 크리스마스 느낌을 살렸다.

카페베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보냉백과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레드 접시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서비스를 실시해 페이코 간편 결제를 이용한 고객에게 3천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구매는 18일부터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론칭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캐주얼 바 '모모 바'가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가 '오! 베리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오! 베리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는 2020년 4월 10일까지 판매하며, 주중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1만9천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2인 이상 이용 시 주문할 수 있다.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 오픈

락앤락이 요식 브랜드 '식객촌'과 손잡고 신혼부부와 맞벌이부부 등을 위한 식품 콘텐츠를 추가한 생활용품샵 '플레이스엘엘(PlaceLL)' 일산식사점을 오픈한다.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은 경기도 고양시 식사동에 들어선 식객촌의 푸드몰, 컴플릿(complea) 2층에 입점했다. 지속되는 가정간편식(HMR)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 카테고리를 새롭게 더한 점이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다.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은 120여 평 규모로, 신규 HMR 콘텐츠를 비롯해 요리, 인테리어, 리빙, 여행, 소형가전 등 약 30개 브랜드 2천여 개 제품을 갖췄다. 특히 매대를 각 라이프스타일별, 상황별 콘셉트에 맞도록 세분화해, 소비자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흥미롭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스킨X올리브영, '블레미쉬 커버 쿠션' 30% 할인

한스킨이 2019 히트 상품인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을 출시 후 최초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한스킨]
[사진=한스킨]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J오쇼핑, 겨울 패션 세일 본격 돌입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