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온라인4 EACC 韓 대표팀 30일 결정


30일 EACC행 마지막 승부…생중계 쿠폰 이벤트도 진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피파온라인4'의 아시아 최대 규모 e스포츠대회인 'EA 챔피언스컵(EACC)'에 출전할 한국팀이 오는 30일 최종 결정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의 'EA 챔피언스컵(EACC)'에 출전할 'EACC 한국 대표팀'이 30일 결정된다고 26일 발표했다.

EACC 한국대표 선발전 본선은 지난 13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수, 토요일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 중에 있다. 지난 달 오프라인 예선전에 참여한 32개 팀 94명 선수 중 본선에 진출한 12개 팀이 EACC 한국대표팀 자리를 놓고 승부를 펼치고 있다.

지난 주 시작된 더블엘리미네이션 경기에서는 A조 SUV와 성남FC, B조 아프리카프릭스B와 뉴클리어가 각각 승리를 차지해 승자전에 진출했다. A조 전남드래곤즈GG와 B조 엘리트는 첫 경기에는 패배했지만 패자전에서 승리해 다시 한 번 기회를 얻었다.

오는 27일에는 A조 승자전(SUV vs 성남FC) 경기를 치른 뒤 패자전으로 진출한 전남드래곤즈GG와 승자전 패배팀이 경기를 펼쳐 A조로 편성된 최종 선발팀 2개 팀이 결정된다.

30일에는 B조 승자전(아프리카프릭스B vs 뉴클리어) 경기를 진행하고, 패자전 승리팀인 Elite와 승자전 패배팀이 맞붙어 마지막 EACC행 티켓을 두고 승부를 펼치게 된다.

EACC 한국대표 선발전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된다. 생중계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중계 중 나타나는 문구를 쿠폰입력창에 입력하면 '[19.11]HOT 포함 OVR 83+ 선수팩', '행운의 BP카드(75만~1천만 BP)', '[19.11]COC 포함 OVR 85+ 스페셜 선수팩'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