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NS홈쇼핑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첫 선

흡수율 높이고 어취 줄여 목넘김 좋아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종근당건강이 19일 오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알티지 오메가3'는 일반 '오메가3'와 달리 포화지방산이 함유된 TG의 단점을 모두 개선한 후 개발해 최신 기술력의 오메가3로 평가된다. 즉 '알티지 오메가3'는 자연 상태의 오메가3와 가장 유사한 형태로 뛰어난 체내 흡수율을 보인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113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사인 DSM사의 원료를 사용한다. 깨끗한 남태평양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소형 어류(멸치, 정어리, 고등어 등)를 선별해 추출한 원료로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최신 3C 테크놀로지 SD 공법을 사용해 어취를 최소화했으며,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 형태로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쉽게 먹을 수 있다. 기존 오메가3 캡슐 대비 42% 작아져 목 넘김도 용이하다.

오메가3는 신체 활동에 꼭 필요한 영양소지만 몸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할 수 없는 지방산이기 때문에 보조제를 통한 섭취를 권장하는 품목 중 하나이다. 특히 추운 겨울철에는 혈행 건강을 위해 오메가3가 더욱 각광받는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경우 기름진 식사와 과도한 업무, 회식 등이 많다 보니 혈행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챙기는 것이 좋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체내 흡수율이 높고 어취를 최소화시켜 누구나 섭취하기 편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오메가3(DHA+EPA) 520mg과 비타민E 11mg(1일 섭취량 100%)을 함유하고 있다. 이날 오후 10시35분 N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60캡슐 6박스, 60캡술 12박스 등 두 종류로 구성된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