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삼성차, 이달 말까지 'SM6' 구매 고객에 혜택 제공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 세일즈 페스타' 진행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달 31일까지 'SM6'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르노삼성 세일즈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SM6'는 2016년 출시 이후 13만 대 이상의 판매대수를 기록한 인기 모델로 지난 7월 출시한 2020년형 'SM6'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은 낮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스타일리시한 멋을 함께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드레스업 튜닝이 필요 없는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로 선보였다. 또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 트림을 추가했다.

해당 기간 동안 'SM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SM6' 판매조건에 더해 차량용 휴대전화 무선 충전 거치대와 여행용 캐리어 1천 대를 한정으로 함께 증정한다.

또 'SM6'를 이 달에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50만 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 또는 현금 200만 원 할인 혜택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47만5천 원 상당의 프리미엄 틴팅은 무상으로 제공한다. 'TCe'모델 구입 시에는 추가적으로 20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 모든 혜택을 더하면 497만5천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De' 모델의 LE/RE/프리미에르 트림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70만 원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할부 구매 시 0.9%(최대 36개월)의 낮은 금리 또는 할부 원금과 기간을 고객의 형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무이자 할부 상품 마이웨이(36개월 무이자 또는 최대 72개월 3.9% 금리)도 이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 세일즈 페스타'.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세일즈 페스타'. [사진=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세일즈 페스타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해 SM6가 많은 관심을 받는 것을 넘어 이를 통한 D세그먼트(중형) 세단의 부흥을 SM6가 선두에서 이끌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 또는 르노삼성차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차, 이달 말까지 'SM6' 구매 고객에 혜택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