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어워즈&페스타' 첫 외부 개최


내부 연중행사 컨벤션화…"업계 대표행사 자리매김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올리브영(올리브영)의 내부 연중 최대 행사 '올리브영 어워즈'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매장 밖으로 나온다.

올리브영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2019 어워즈&페스타'를 개최하고, 입장권 사전 판매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2019 어워즈&페스타'는 올리브영이 매년 개최해온 '올리브영 어워즈'를 창사 이래 최초로 컨벤션화한 것이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한 해의 트렌드를 결산하는 행사로 업계에서는 트렌드 변화를 볼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고객에게는 스마트한 쇼핑 길라잡이로 활용돼 온 바 있다.

올리브영은 특별히 올해 행사를 20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협력사, 뷰티 인플루언서, 유명 아티스트 등이 한 데 어울리는 페스티벌의 형태로 기획했으며, 오는 11월 29~30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S-Factory) D동에서 개최한다.

올리브영이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이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올리브영]

또 이날 행사장에서는 올해 올리브영의 매출 데이터 1억 건을 분석해 엄선한 23개 부문의 92개 히트상품이 최초로 공개된다.

올리브영은 행사 기간 동안 카테고리 전략존에서의 2020년 트렌드 전망,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들의 신상품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자체 브랜드의 모델인 배우 하석진과 이다희, 신혜선부터 뷰티 인플루언서 임보라, 유화이, 아우라M까지 유명 셀러브리티와 함께하는 뷰티 토크쇼, 인기 아티스트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열린다.

올리브영은 이번 '2019 어워즈&페스타'를 50여일 앞두고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입장권 사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오는 20일까지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입장권 500매가 선착순 30% 할인 판매된다.

사전 예매 시 30% 할인이 제공되며, 프리미엄 입장권 구매자에게는 어워즈 1위 수상 정품과 기프트카드, 기념품으로 구성된 30만 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일반 입장권 구매자에게도 10만 원 상당의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며, 본 티켓은 오는 21일 오전 8시부터 판매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매달 쏟아지는 방대한 신상품과 정보의 홍수 속에서 시장 동향과 소비 트렌드 변화를 살펴볼 수 있는 공신력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는 20주년을 맞아 성장의 근간인 고객과 협력사에게 뷰티 콘텐츠를 놀이로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업계 대표 행사로 지속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올리브영, 20주년 기념 '어워즈&페스타' 첫 외부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