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타이어, 사회복지기관 버스 지원 올해 마지막 공모 실시


버스와 운행기사, 운행 비용 등 모두 지원…이달 25일까지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사회공헌재단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은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복지기관에 45인승 버스를 지원하는 '틔움버스(일반지원)' 사업의 올해 마지막 공모를 이달 25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12월 중 문화, 역사, 전통, 생태, 교육 등의 체험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사회복지기관은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틔움버스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접수 후 심사를 거쳐 대상 기관으로 선정되면 45인승 버스 1대와 운행 기사를 비롯해 톨게이트비, 주차료, 유류비 등 버스 운행 비용 일체를 함께 지원받게 된다.

지원 대상 기관은 기관의 전문성과 신뢰성, 적절성, 운영 계획 중인 프로그램의 타당성과 차별성, 지원 후 예상되는 효과 등을 총체적으로 고려하여 선정한다. 심사 결과는 11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편 '틔움버스' 사업은 한국타이어의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을 반영한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이다. 매월 공모를 통해 사회복지기관에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일반지원'과 한 가지 주제로 연중 지속되는 테마형 체험 활동을 기획한 사회복지기관에 연 3회 버스 운행비와 프로그램비 일부를 지원하는 '테마지원' 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사회복지기관 버스 지원 올해 마지막 공모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