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팅크웨어,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온라인쇼핑몰 리뉴얼


사용자 편의성 제고에 주력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뉴얼은 기존 아이나비 웹, 모바일 홈페이지 및 쇼핑몰 사이트 전 부분을 포함해 진행됐다.

 [출처=팅크웨어]
[출처=팅크웨어]

새롭게 개선된 아이나비 홈페이지는 제품별 카드형 섹션 디자인을 도입해 관심 있는 제품에 대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웹페이지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된 인터렉션을 적용해 정보전달에서 구매까지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브랜드별 제품에 대한 카테고리를 재구성해 더욱 효율적으로 정보를 찾을 수 있게 했고, 기존에 분리됐던 고객센터와 업그레이드 페이지도 통합했다.

온라인 쇼핑몰도 기존 메인 제품인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외에도 브랜드, 사업 다양화에 맞춰 전면 재구성됐다. 차량용 액세서리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한 종합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빠르게 확대되는 제품과 사업에 대응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전달에서 구매까지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면적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팅크웨어,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온라인쇼핑몰 리뉴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