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디움 블록체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3사와 업무협약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수요 정밀타격"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미디움은 지난 10일 역삼 브이에스지 아레나 홀에서 국내외암호화폐 거래소 3개사와 함께 공동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참석한 암호화폐 거래소는 아이닥스(IDAX), 디코인(Dcoin), 프로비트(Probit) 총 3개사로 한날 한시에 3개 암호화폐 거래소 대표자들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이 진행됐다.

미디움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플랫폼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하드웨어 기반의 블록체인 플랫폼을 구현하고 있는 4세대 블록체인 플랫폼기업이다. 지난 9월 10만 TPS이상의 초고속 블록체인 플랫폼을 내놨다.

(왼쪽부터)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 디코인코리아 서재원 대표, 미디움 현영권 대표, 아이닥스 코리아 김용한 CMO [사진=미디움]
(왼쪽부터)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 디코인코리아 서재원 대표, 미디움 현영권 대표, 아이닥스 코리아 김용한 CMO [사진=미디움]

2024년까지 15조원 이상으로 성장하고 있는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시장을 겨냥하여 기술개발과 글로벌 마케팅에 전략을 집중하고 있다.

미디움 측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효율적인 시장개척 뿐만아니라 공급망의 발굴과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했따.

현영권 미디움 대표는 "향후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시장으로 전환되는 새로운 패러다임과 이니셔티브를 주도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기술연합체를 구축하는 것이 미디움의 비전"이라며 "이번 협약을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산업 활성화를 위한 기업연합인 MEDIUM Alliance(미디움 엔터프라이즈 연합)의 초석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디움 블록체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3사와 업무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