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한국어교원 실습후기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이하 한울)은 사회복지사·보육교사·한국어교원 실습을 진행한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실습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울의 '실습후기 이벤트'는 이날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한울에서 사회복지사·보육교사·한국어교원 자격증 2급 실습과목을 수강하는 학습자뿐만 아니라, 실습과목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기수강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실습후기 이벤트는 참여자에게 주어지는 문항당 3줄 이상의 답변을 작성하는 간단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한울 원격평생교육원]
[사진제공=한울 원격평생교육원]

한울 관계자는 "한울은 사회복지사·보육교사·한국어교원 전 과목을 보유한 믿을 수 있는 교육원"이라면서 "해당 실습후기 이벤트를 통해 학습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한울은 10월 8일까지 10월 9일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10월 9일 개강반에 등록할 경우 사회복지사 과정을 기준으로 최단기간인 9개월 안에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할 수있다. 한울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한국어교원· 경영학사 이론과 실습 전 과목 보유 중이기 때문에, 학습자들이 교육원 이동 없이 실습까지 한 번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보육교사 대면수업은 전국 8개 도시 (서울, 수원, 안양, 부천, 대전, 대구, 광주, 부산)에 있는 대면수업 강의실 중 원하는 강의실을 선택할 수 있어, 보육교사 대면수업을 수강하는 학습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습자가 기간 내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1:1 무료 맞춤 설계를 진행하며, 쪽지시험/레포트/토론을 단 1번씩 진행하는 방법을 통해 모든 과정을 편하게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추가적으로 일상에 바쁜 직장인과 주부를 위해서 모바일을 통해 100% 출석(안드로이드 기준)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2년부터 2019년까지 8년 연속으로 교육부의 평가인정을 받은 한울에서 제공하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보육교사 2급 자격증,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학위취득(경영학) 등에 대한 정보는 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한국어교원 실습후기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