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프레시, 2시간 선착순 핫딜 'GS프레시 특가타임' 진행


삼성 공기청정기·CJ햇반·동원 생수 등 온라인 최저가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식품 전문몰 ‘GS fresh(GS 프레시)’가 2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2시간 동안 가을맞이 핫딜 ‘GS 프레시 특가타임’을 진행한다.

‘GS프레시 특가타임’에서는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풀무원 얇은피꽉찬속 만두, CJ햇반, 동원샘물, 심플리쿡 신상품 곱도리탕 할인 등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핫딜을 맞아 이벤트도 준비했다. GS프레시 전용 센터 배송지역 고객이라면 누구나 ‘프레시 암호를 찾아라’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3일에 한 번 출제되는 퀴즈를 맞추면 참여 고객 전원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이밖에 5만 원 이상 구매 후 구슬뽑기 이벤트에 참여 시 100%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GS프레시 마케팅 담당자는 “GS프레시만의 매력을 보일 수 있도록 고객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이번 핫딜은 포털에서 ‘GS프레시 특가타임’ 키워드를 검색하면 참여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GS프레시의 슬로건 ‘갓프레시’는 갓 수확한 최상의 신선한 상품들을 갓 도착한 듯이 빠르게 당일 전달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프레시, 2시간 선착순 핫딜 'GS프레시 특가타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