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스파오, 발열내의 '웜테크'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스파오, 발열내의 '웜테크' 출시

스파오가 올 여름 따뜻함을 선사할 발열내의 '웜테크'를 출시한다.

'웜테크'는 지난 5월 스파오 섬유연구소에서 냉감 소재를 개발해 출시한 제품으로, 흡습발열, 보온성, 촉감정전기방지 등 9가지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특히 발열내의의 따뜻함을 좌우하는 흡착열이 7도로 일반 발열내의 대비 2도 높다.

스파오는 '웜테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 동안 '웜테크 한 장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웜테크'를 한 장 구매할 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웜테크'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왕벚꽃 톤업 크림' 온라인 위크 진행

이니스프리가 오는 24일까지 6일 동안 '왕벚꽃 톤업 크림' 프로모션과 함께 온라인 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온라인 위크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세일이다. 이니스프리는 가을 첫 온라인 위크를 맞아 인기 상품 '왕벚꽃 톤업 크림'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제공한다.

첫 이틀간 왕벚꽃 톤업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 페이백 쿠폰을 증정한다. 또 온라인 위크 기간 동안 톤업 크림을 구매할 경우 왕벚꽃 스킨과 로션, 젤리 크림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톤업 크림과 왕벚꽃 스킨 또는 젤리 크림을 함께 구매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국순당,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 선정

국순당이 소비자가 선정한 '농업-기업간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황주홍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이 주최했으며 사단법인 소비자공익네트워크가 주관했다.

국순당은 우리 농산물을 원료로 백세주, 고구마증류소주 려(驪), 명작 복분자 등 다양한 우리 술을 개발했다. 또 농민과의 합작으로 농업법인을 설립하여 농가의 소득 증대 및 지역의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함과 함께, 꾸준히 농업-기업간 상생협력을 위해 노력하고 성과를 거둔 점을 인정받았다.

◆쿠팡, '2019 미니기업 성장 리포트' 발행

쿠팡이 파트너 미니기업들을 분석한 '2019 미니기업 성장 리포트'를 발행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미니기업'은 쿠팡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파트너사 중 연 매출 30억 원 이하 규모의 작은 기업을 의미한다. '쿠팡 미니기업 성장 리포트'는 이 같은 미니기업들의 현황과 사회경제적 가치를 조사하고 분석한 것으로, 성장, 지역경제 기여도, 일자리 창출 효과 등 쿠팡과 미니기업이 함께 만들어가는 시너지를 각종 데이터와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맘스터치, 공식 모바일 앱 선봬

맘스터치가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맘스터치 공식 앱(App)은 고객이 맘스터치를 보다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으로 주문 및 배달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한 곳에 모아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또 '맘스오더' 기능을 통해 매장 방문 전 원하는 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맞춰 미리 주문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배달 주문 서비스는 '맘스 딜리버리' 기능에 포함시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주문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맘스터치는 공식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신제품인 살사리코버거 세트를 앱으로 주문할 경우 케이준양념감자를 사이즈업해 제공하며,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는 앱에 회원 가입한 5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콜라 쿠폰을 증정한다. 또 5천 원 이상 첫 주문 고객 5만 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할라피뇨 너겟 쿠폰을 증정한다.

◆삼광글라스, 이마트 전 지점서 할인행사 전개

삼광글라스가 가을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2주 동안 이마트 전 지점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사진=삼광글라스]

이번 행사는 최근 이마트에 글라스락 신제품 15종을 추가 입점한 삼광글라스가 혼수·이사 시즌을 맞아 주방용품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기제품을 제안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대상은 밀폐용기형 유리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과 가볍고 투명한 캡을 탑재해 내용물 확인이 용이한 '글라스락 팬시'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최대 43% 할인 판매한다. '온더테이블'은 각각 원형 350ml, 800ml 2종, 직사각형 350ml, 900ml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팬시'는 직사각형과 정사각형을 혼합한 5종 세트로 구성됐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적립 프로모션 개최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가 다음달 13일까지 '내 페이를 소개합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일페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가을 데이트코스에 어울리는 제휴처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쇼핑부터 영화, 서점, 배달, 요리 관련 서비스 상품을 모두 모아 놓은 데에 착안해 '스마일페이로 할 수 있는 가을 데이트' 코스를 제안할 예정이다.

또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과정을 인증하면 최대 100만 원 상당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스마일캐시 100만 원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0일 발표되며, 스마일캐시는 31일 일괄 지급된다.

◆롯데홈쇼핑 LBL, 최고급 모피X울 코트 첫 선

롯데홈쇼핑의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이 오는 21일 오후 10시 30분 최상급 친칠라 소재의 모피 코트를 론칭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이번에 선보이는 '친칠라 피아나 후드 롱코트'는 이탈리아 원단 회사 '로로피아나'의 캐시울과 '만조니24'의 친칠라 모피가 어우러진 최상급 상품이다. 두 장의 원단을 하나로 이어 만든 원단인 이중지 소재로 제작된 '핸드메이드 코트'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은은한 색감과 모던한 디자인이 고급스럽게 어우러졌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스파오, 발열내의 '웜테크'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