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건설 '포레나 천안 두정'에 체험형 조경특화 단지 조성


천안 최초 반려동물 놀이터 ‘포레나 펫 파크’ 도입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한화건설이 천안시 두정지구에 분양하는 '포레나 천안 두정'에 다양한 체험형 조경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5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포레나 천안 두정' 단지에는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 인프라가 도입 될 계획이다.

단지 중앙부에는 대규모 중앙광장을 조성해 산책과 운동,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 이와 연계해 반려동물 놀이터인 '포레나 펫 파크'와 차를 마시며 쉴 수 있는 '포레나 티하우스', 지형의 높낮이를 활용한 어린이 테마 놀이터 '포레나 울리불리'를 조성한다.

'포레나 펫 파크'는 반려동물 놀이터는 천안시 최초로 조성되는 것이다. 반려동물 1천만시대를 맞아 도입되는 고객 맞춤형 특화상품으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팸 펫족(펫+패밀리)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포레나 천안 두정 메인투시도. [사진=한화건설]
포레나 천안 두정 메인투시도. [사진=한화건설]

이 밖에도 단지 내에는 야외 물놀이장으로 꾸며지는 어린이 놀이터 '워터 플레이 코트'와 공용텃밭이 마련된 친환경 생활정원인 '카사파크' 등이 조성된다. 또 곳곳에는 주민운동공간도 들어선다.

포레나 천안 두정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2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9층, 13개 동 전용면적 76~102㎡, 1천67가구 규모다.

단지는 계약자의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금융조건을 제공한다. 먼저 계약금은 2회 분납제와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를 적용해 초기 부담을 낮췄다. 또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적용한다. 비규제 지역에 조성되는 단지로 전매제한을 받지 않아, 계약 이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포레나 천안 두정의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26번지에 위치했으며,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건설 '포레나 천안 두정'에 체험형 조경특화 단지 조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