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보그룹,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 진행


건설·통신·유통 등 그룹 계열사 인력 모집…다음달 5일 접수 시작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대보그룹이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대보그룹은 대보건설, 대보정보통신, 대보유통 등 계열사 3곳에서 공채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대보건설은 ▲건축 ▲토목 ▲기계·설비 ▲전기 ▲안전보건 등 기술직과 ▲공사관리 ▲경영관리 등 관리직을 채용한다. 대보정보통신은 ▲경영관리 ▲교통기술영업 ▲교통사업수행 ▲시스템 개발 ▲IT기술지원 부분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휴게소, 주유소 운영 계열사인 대보유통은 ▲현장관리 부문 인력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2020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월 5일부터 19일까지이며 이 기간 중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대보그룹은 9월 서류심사 후 면접을 거쳐 10월 인턴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10월 14일부터 11월 22일까지 6주간 각 사별 인턴 기간을 거친 뒤 평가를 통해 11월 말 성적 우수자를 신입사원으로 최종 채용한다. 다만 대보정보통신 합격자는 인턴십 과정 없이 정규직으로 즉시 채용, 바로 실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대보그룹 관계자는 "국내외적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일자리 창출이라는 기업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공개채용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며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를 수혈받아 강점을 가진 분야는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보그룹,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