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두가지 버전의 'BE A JOELLE' 캠페인 영상 공개…"화제성도 더블"

김연아 새로운 변신과 크리스티나·우석·다솜의 밀레니얼 세대 라이프스타일 표현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두 가지 버전의 ‘BE A JOELLE(비 어 조엘)’ 캠페인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이 캠페인 영상은 김연아의 ‘BE A JOELLE(비 어 조엘)’과 크리스티나·우석·다솜의 ‘BE A JOELLE(비 어 조엘)’로, 모두가 이 시대의 조엘이 되어 나만의 방식으로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자는 공통된 메시지를 담았다.

제이에스티나 ‘Be A Joelle’ 캠페인 영상 캡처

김연아는 카리스마 있는 조엘의 모습을 그려내 시크하고 당당한 매력이 더욱 돋보였다. 김연아는 자신의 영역에서 글로벌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이 시대의 진정한 조엘의 자태를 뽐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크리스티나 피메노바(Kristina Pimenova)와 현우석, 김다솜은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조엘의 모습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젊고 쿨한 감성을 담은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공감대를 한층 더 견고히 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공개한 두 가지의 ‘BE A JOELLE(비 어 조엘)’ 캠페인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 속 모든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