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이에스티나, 두가지 버전의 'BE A JOELLE' 캠페인 영상 공개…"화제성도 더블"


김연아 새로운 변신과 크리스티나·우석·다솜의 밀레니얼 세대 라이프스타일 표현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두 가지 버전의 ‘BE A JOELLE(비 어 조엘)’ 캠페인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이 캠페인 영상은 김연아의 ‘BE A JOELLE(비 어 조엘)’과 크리스티나·우석·다솜의 ‘BE A JOELLE(비 어 조엘)’로, 모두가 이 시대의 조엘이 되어 나만의 방식으로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자는 공통된 메시지를 담았다.

제이에스티나 ‘Be A Joelle’ 캠페인 영상 캡처
제이에스티나 ‘Be A Joelle’ 캠페인 영상 캡처

크리스티나 피메노바(Kristina Pimenova)와 현우석, 김다솜은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조엘의 모습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젊고 쿨한 감성을 담은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공감대를 한층 더 견고히 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공개한 두 가지의 ‘BE A JOELLE(비 어 조엘)’ 캠페인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 속 모든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이에스티나, 두가지 버전의 'BE A JOELLE' 캠페인 영상 공개…"화제성도 더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