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 서비스 출시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 단위로 지원…클라우드 플래닝 서비스 등 4종 런칭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파수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서비스는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 단위로 보안 위협을 분석하고 이에 대한 보호 대책을 수립해 각 기업·기관이 안정적인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될 컨설팅 서비스에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고려하는 고객 혹은 멀티 클라우드를 고려하는 고객 대상 '클라우드 플래닝' 서비스 ▲클라우드 환경 설계·구축을 추진하는 고객 대상 '셋 업 앤 오프닝' 서비스 ▲클라우드 보안 위협요소를 식별·통제할 수 있도록 고도화 추진 고객 대상 '오퍼레이션 앤 매니지먼트'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 전환 등 관련 전략이 필요한 고객 대상 '클로징 앤 트랜스퍼'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이미지=파수닷컴]

이를 통해 파수닷컴은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전하거나 신규로 구축하는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사전 준비단계부터 사업 종료단계까지 포괄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윤덕상 파수닷컴 본부장은 "단계별로 보안 위협을 식별해 대응 솔루션 도입 및 제도적 절차를 마련하고, 정기적인 취약점 점검과 보안인증을 취득하는 등 비즈니스 안정성을 확보한다면 안심하고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며 "자사 노하우가 집약된 컨설팅 서비스 방법론을 통해 최적화된 클라우드 보안 전략을 구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기자 ejc@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