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접촉사고 냈다고 아버지뻘 노인 '무차별 폭행'…34초 분량 영상 공개


경찰에 원본 동영상 제출…"피해 노인, 가해자 처벌 원해"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40대로 추정되는 운전자가 상대 운전자인 70대 노인을 무차별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2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따르면, '대전 용전동 40대 운전자 70대 할아버지 무차별 폭행(분노주의)'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지난 16일 올라왔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이어 "자기가 깜빡이도 안키고 차선변경하다 뒤에서 박았다고 아버지뻘되는 노인을 무차별 폭행하다니 진짜 어이가 없더군요"라며 "할아버지는 때리지는 못하시고 계속 방어만 하시더군요. 제가 말리는 와중에도 폭행은 계속되고 신고해주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 말리면서 제가 신고했습니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말리는 도중 가해자 측이 저한테도 덤비는 시늉을 하고 밀길래 저도 밀어서 가해자가 넘어졌습니다"라며 "일단은 가해자와 피해자를 떨어뜨려놓는 게 우선이겠다 싶어 일단 떼어놓고 경찰 올때까지 피해자 할아버지 제 등 뒤로 오시게 해서 가해자가 접근 못하게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작성자는 "다행히 바로 경찰들이 왔고 저는 경찰한테 인계하고 폭행장면 동영상으로 다 찍었으니 필요하면 연락하시라고 할아버지한테 번호도 드리고 왔습니다"라며 "이미 얼굴은 만신창이고 저한테 울먹거리시면서 애기하시는데 참 마음이 아프더군요"라고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8차선 도로 한가운데서 그렇게 무차별 폭행을 당하는데 아무도 말리는 사람이 없고 신고하는 사람도 없다는게 참 씁쓸하더군요"라며 "더군다나 가벼운 끼어들기 문제로 그렇게 폭행을 가한다는게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되더군요"라고 씁씁해했다.

또 그는 "경찰한테 연락이 왔는데 할아버지가 처벌 의사 밝히셨고 가해자가 모든 폭행 인정했다고 합니다"라며 "원본 동영상 요구해서 경찰에게 제출했습니다. 그래도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게 공론화 될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라고 썼다.

한편, 경찰은 폭행 가해자인 40대 남성을 입건해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접촉사고 냈다고 아버지뻘 노인 '무차별 폭행'…34초 분량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