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윤패밀리, 이탈리아 프로바이오틱스 VSL#3® 2차 공식 판매 진행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이탈리아 명품 프로바이오틱스 VSL#3®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서윤패밀리가 오전 주문 당일배송, 고객센터(CS) 운영 등 체계적인 유통에 나서고 있다.

지난 6월 들여온 1차 물량을 조기 완판시킨 서윤패밀리는 지난 7월 31일부터 VSL#3 한국 공식 쇼핑몰에서 2차 물량을 판매하고 있다. VSL#3®은 생균의 효과를 그대로 전하기 위해 냉장유통이 필수적이다. 때문에 이탈리아 현지부터 한국까지 전 과정이 냉장 배송되고 제품 단위마다 공기와 습기가 차단된 개별포장으로 생균 그대로 공급된다.

 [사진 제공=서윤패밀리]
[사진 제공=서윤패밀리]

VSL#3®은 4종의 유산균과 3종의 비피더스균, 하나의 연쇄구균 균주 등 총 8가지 유익균들이 최적의 배양조건과 정교한 배합비율로 설계되어 탄생하는 고품질의 '생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글루텐 무첨가, 유당 0%, GMO성분 0%가 특징이다.

한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규모는 2018년 기준 약 500억달러(59조원)이며,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약 4천700억 원 규모로 증가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에 유익한 균을 뜻하며, 유해균을 죽이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며 소화와 변비 개선에 돕는 유용성을 인정받고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윤패밀리, 이탈리아 프로바이오틱스 VSL#3® 2차 공식 판매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