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kg 감량' 홍선영, 링거사진 게재…"여러분 건강관리 잘하세요"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트로트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20kg 감량에 성공해 눈길을 끈 가운데, 자신의 SNS에 '링거 인증샷'을 올려 네티즌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홍선영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영상 한 개와 함께 "결국엔…여러분 건강관리 잘하세요"라는 글을 적었다.

 [SBS 방송화면 캡처, 홍선영 인스타그램 캡처]
[SBS 방송화면 캡처, 홍선영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홍자매(홍진영, 홍선영)의 어머니는 "선영이가 20kg을 뺐다"고 전해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홍자매는 설운도 부자와 조우했다. 설운도의 아들 루민이 자신의 개인 방송을 위해 홍자매를 초청한 것.

루민은 홍선영에게 "살 많이 빠지셨다"고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스튜디오에 있던 홍자매의 어머니는 홍선영이 20kg를 감량했음을 밝혔고, 영상을 지켜보던 모벤져스는 "살이 많이 빠졌네", "예뻐졌네"라며 연신 감탄했다.

하지만 홍선영이 병원을 찾은 소식이 전해지자, 일각에서는 다이어트가 너무 힘든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한편, 홍진영 홍선영 자매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자매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kg 감량' 홍선영, 링거사진 게재…"여러분 건강관리 잘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