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수 김민우, 2년 전 아내와 사별 안타까운 사연 "희귀 난치병, 발병 7일만에…"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김민우가 2년 전 사랑하는 아내와 사별하게 된 안타까운 사연을 털어놓았다. 그는 연예계를 돌연 은퇴한 계기에 대해서도 밝혔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김민우가 새 친구로 등장했다.

 [SBS 방송화면 캡처]
[SBS 방송화면 캡처]

현재는 수입 자동차 딜러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우는 이날 여행을 위해 월차까지 내고 참여했다고 밝혔다. 그는 "과거 가수였지만 지금은 회사에서 그냥 김 부장님으로 통한다"며 "주말에 고객이 부르면 자다가도 나간 적이 있다"고 말했다.

김민우는 군 제대 후에도 가수 활동을 계속했다고 말했다. 재기를 위해 제작부터 홍보까지 직접하며 녹음실까지 냈으나 불의의 화재사고로 모든 걸 잃었고, 점점 일도 들어오지 않아 진로를 변경하게 됐다고 가수 활동을 그만두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김민우는 방송 말미에 2년 전 사별한 아내 이야기도 털어놨다. 2009년 여섯 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한 그는 8년 만인 2017년 아내를 잃었다. 김민우의 아내는 희귀난치성 질환의 일종인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 발병 7일 만에 세상을 떠났다고.

그는 "(아내에게) 내 생일이 언제냐고 물어보는데 거기에 대답을 하지 못하더라"며 병마로 인해 의사소통이 힘들었던 아내의 상태를 전하며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한편,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수 김민우, 2년 전 아내와 사별 안타까운 사연 "희귀 난치병, 발병 7일만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