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장학생 발표…성적우수 장학생 축하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매 학기 성적우수 장학생을 선발하여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이하 한울)이 이번 2018학년도 2학기 장학생을 발표하면서 해당 장학생들을 축하하기 위한 ‘장학생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울은 매 학기 '바른 교육문화 선도, 인재양성, 평생교육실천'이라는 교육원 철학을 바탕으로 성적우수 학습자를 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10년부터 10년 연속 교육부 평가 인정을 받고, SBS CNBC 방송에 소개된 화제의 교육기관인 한울은 사회복지사 2급, 한국어교원 2급, 보육교사 2급, 경영학(학위취득) 자격증 취득 과정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교육원 이동 없이 편리하게 학점은행제 및 학점은행제 학사학위(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한울의 강의를 수강했던 학습자들은 “문자 알림을 통해 잊지 않고 수업에 참여할 수 있어 도움이 되었다”, “강의 콘텐츠가 체계적이고 내용이 훌륭해 이해가 쉬웠다”, “담당 플래너님을 통해 학습 과정 중 신속한 답변을 받을 수 있어 좋았다” 등의 후기를 통해 한울의 강의를 추천했다.

한편, 한울에서는 2020년 공무원시험에 응시 가능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수강할 수 있도록 ‘8월 14일 개강반’을 오픈, 현재 수강 신청을 받고 있다. 한울의 강의는 모바일 앱(안드로이드)을 통해 학습자들이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모바일로도 100% 출석이 가능하다. 또한, 쪽지시험/레포트/토론을 단 1번씩만 진행하여 모든 과정을 편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장점이다.

한울의 커리큘럼과 학습 과정은 2018년 1학기 기준 과목 이수율 96%를 달성한 바 있으며, 2017년 한경비즈니스 주최 학점은행/평생교육부문 한국브랜드 선호 1위를 기록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장학생 발표…성적우수 장학생 축하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