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어부산, 몽골 울란바토르 노선 단독 특가 이벤트


1인 편도 총액 운임 기준 13만 원 대…8월 한 달 간 판매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에어부산은 울란바토르 노선 단독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8월 31일까지 한 달 간 판매하는 부산-울란바토르 특가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 사용료를 포함해 1인 편도 총액 운임 기준 13만원 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인천 출발 대형 항공사의 특가 항공권보다 왕복 기준 약 30~40% 정도 저렴한 가격이다.

부산-울란바토르 특가 항공권 탑승 기간은 10월 27일부터 2020년 3월 28일까지다.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몽골 여행이 생소한 여행객들을 위해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몽골 여행정보와 추천 여행지, 각종 투어 등 여행 팁도 제공한다.

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은 2016년 6월 에어부산이 부산-울란바토르 첫 정기노선을 취항한 이후 매년 탑승객이 늘어나고 있다. 2017년 2만8천여 명이던 이용객은 2018년 3만7천여 명을 기록하며 약 30% 증가했다. 올해 상반기에도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탑승객 수가 약 4천 명 늘어나 24% 성장률을 기록했다.

몽골 울란바토르. [사진=에어부산]
몽골 울란바토르.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 관계자는 "여름철 몽골도 좋지만 진짜 몽골을 체험하기 위해서는 겨울에 가야 한다"며 "이번 특가 항공권 기회를 통해 말을 타고 설원을 달리는 신비로운 경험을 해보시기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어부산, 몽골 울란바토르 노선 단독 특가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