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은행, 휴가철 카드 사용하면 '통큰 할인'


블루원·스파밸리 반값…호텔·항공권 할인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DGB대구은행은 하계 방학, 여름휴가 등이 시작되는 7월말~8월초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구은행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워터파크 할인, 해외 호텔 및 항공권 할인 등의 카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대구·경북권의 주요 워터파크에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 스파밸리에서 본인 50%에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적용된다.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에서는 본인 50% 할인과 동반3인까지 30% 할인,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종일권 대인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은행은 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반값 할인 등 이벤트를 벌인다.[사진=대구은행]
대구은행은 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반값 할인 등 이벤트를 벌인다.[사진=대구은행]

수도권인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도 종일권 대인 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하며 적용기간은 워터파크 별로 상이하다.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BC카드나 Paybooc어플에서 마이태그 완료 후 미국 전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충족시 최대 2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익스피디아, 아고다, 호텔스닷컴, 트립닷컴 등에서 할인코드 입력, 전용페이지 등의 경로를 통해 결제하면 5~10% 할인혜택이 있다.

또 해외 결제액에 대해 결제금액을 할인해주는 카드도 눈여겨 볼만 하다. DGB 세븐캐쉬백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3만원 이용시 7%, 월 최대 4만원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DGB쇼핑카드는 5~10%,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이 밖에도 환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티웨이 국제선 1만원 할인권, 포켓 와이파이 대여료 할인과 함께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해 지역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기간 별로 제공한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은행, 휴가철 카드 사용하면 '통큰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