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시공감, '목감역 지음재파크뷰' 나흘만에 완판


신안산선 목감역(예정) 도보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 입지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도시공감이 시흥 목감지구에 공급한 '목감역 지음재파크뷰'가 계약 나흘만에 모두 팔렸다.

16일 도시공감은 '목감역 지음재파크뷰' 계약을 진행한지 나흘 만인 15일 오후 전 가구가 모두 주인을 찾았다고 밝혔다. 계약 첫날에만 59% 이상의 계약을 진행하면서 단기간 완판에 성공했다.

목감역 지음재파크뷰는 대출규제 적용을 받지 않으면서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청약을 할 수 있고, 분양권 무제한 전매가 가능한 점이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분석된다.

12일 목감역 지음재파크뷰 홍보관을 찾은 방문객들이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있다. [사진=도시공감]
12일 목감역 지음재파크뷰 홍보관을 찾은 방문객들이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있다. [사진=도시공감]

단지는 올해 8월 착공 예정인 신안산선의 목감역(예정)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KTX광명역까지 차량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광명으로의 이동도 편리해 목감역을 중심으로 하는 목감지구내 생활인프라와 함께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아울렛 등 광명역세권까지 더블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목감역 지음재파크뷰'는 단지 도보권 내에 통학이 가능한 병설유치원, 목감초등학교, 논곡중학교와 목감도서관이 있어 자녀가 있는 세대가 거주하기에 적합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또 단지 앞 마당처럼 누리는 목감공원을 비롯해 물왕저수지, 새물공원, 운홍산이 가까워 도심 속 쾌적한 웰빙환경을 갖췄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245-9번지(7호선 철산역 3번 출구)에 위치하며, 2021년 6월 입주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시공감, '목감역 지음재파크뷰' 나흘만에 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