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니모리, 피부관리 대용량 티트리 토너 출시


피지조절·각질제거 가능한 '원더 티트리 모공 산뜻 토너'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토니모리가 높은 기온과 습기로 번들거리기 쉬운 여름철 피부를 보송하게 관리할 수 있는 '원더 티트리 모공 산뜻 토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사용 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가벼운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폭염과 장마로 평소보다 유분기가 올라오기 쉬운 여름철에 수분 충전과 피지 조절, 진정 케어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 성분으로는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티트리 추출물을 5만ppb 함유해 여름이면 깨지기 쉬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한다. PHA(글루코노락톤) 성분은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 편백수와 편백잎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케어에 도움을 준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이 제품은 '가성비 끝판왕' 대용량 아이템인 만큼 매일 스킨 케어의 첫 단계에 닦아내는 토너로 활용해 피부 결을 정돈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또 화장솜에 넉넉하게 적셔 각질이 일어나는 곳에 올려 토너 스킨팩으로 활용하면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공용기에 덜어 야외에서 건조함이 느껴질 때 틈틈히 뿌리는 등 미스트로도 사용할 수 있어 올 여름 유수분 밸런스 케어 아이템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피지와 각질이 모공에 쌓이기 쉬운 여름에는 꾸준한 모공케어 습관이 중요하기 때문에 매일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용량과 가격의 멀티 토너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덥고 습한 외부와 에어컨으로 인한 내부의 온도차로 거칠어진 피부를 '원더 티트리 모공 산뜻 토너'로 매끈하게 케어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니모리, 피부관리 대용량 티트리 토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