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상장 플랫폼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발표

사장 심사 전문가 통해 검증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후오비 코리아는 자체 암호화폐 프로젝트 상장 플랫폼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Huobi Korea FOCUS)'를 구축한다고 11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는 양질의 프로젝트를 발굴해 대중에게 알리고 프로젝트의 기술력, 현황, 안전성 등을 공유하는 인큐베이션 플랫폼이라는 설명이다.

뛰어난 잠재성을 지녔으나 아직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은 프로젝트, 한국 시장 진출을 원하는 해외 우수 프로젝트, 해외시장 진출을 준비 중인 프로젝트 등이 그 대상이다.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로고 [이미지=후오비코리아]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상장은 우선 유망한 프로젝트를 발굴해 이를 선별하고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하는 방식으로 시작된다. 이후 별도의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 웹사이트에서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상장 전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러한 과정을 거친 후 최종적으로 상장이 완료된다.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를 통해 소개되는 프로젝트는 상장 심사 전문가들을 통해 엄격한 검증이 이뤄진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후오비 코리아가 협력해 커뮤니티 빌딩에서부터 사용자 유치까지 상장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상장 후에도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는 업계 최고 전문성을 가진 후오비 코리아가 우수하고 잠재력이 큰 프로젝트를 엄선해 사용자들에게 직접 소개하는 플랫폼"이라며 "조만간 정식으로 론칭하고 첫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