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바로 로밍’쓰면 경품 쏜다


아시아모바일어워즈 '최고 모바일 기술 혁신상' 수상 기념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해외에서 무료로 통화하는 로밍요금제를 이용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자사 로밍서비스 바로(baro)가 MWC19 상하이 '아시아 모바일 어워즈'에서 '최고 모바일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은 이를 기념해 8월말까지 baro 요금제를 추천 받거나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바른 로밍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경품 대상 요금제는 바로 3/4/7GB와 바로 원패스 300/500/VIP 등 총 6종이다.

오는 9일부터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SKT고객은 9일 오전 8시 오픈되는 온라인/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본인인증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출처=SK텔레콤]
[출처=SK텔레콤]

여행 지역과 기간만 입력하면 자신에게 적합한 바로 요금제 추천 뿐만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스마트선불 ▲신세계면세점 BLACK멤버십 ▲비타500 1병 등 100% 당첨되는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추천 받은 바로 요금제 가입 후 해외에서 통화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건조기 ▲다이슨 청소기 ▲바로 3GB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1만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공항의 로밍 부스에 방문해 바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도 공항부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여행 전 온라인 이벤트로 지원한 고객과 같이 100% 당첨 경품과 추첨 경품 모두 응모할 수 있다.

또 해외에서 바로 이용 후 9월 15일까지 우수 후기를 오는 30일 공개되는 웹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바로 3GB쿠폰을 제공한다.

15일부터는 SK텔레콤 공항부스에서 바로 로밍요금제를 가입하거나 바로 박스를 임대한 고객에게 오뚜기와 SK텔레콤이 제휴한 '바로 컵라면'도 선물한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이번 '바른 로밍 페스티벌'은 고객만족도가 90%가 넘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바로'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7월부터 로밍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바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로밍 중임을 알리는 로밍안내방송서비스와 로밍현지시각안내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바로 로밍’쓰면 경품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