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토익, 여름방학 토익 시험 대비 무료 강의 제공…”출첵이벤트로 에어팟까지”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해커스토익에서 14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선정과 12년간 해커스 토익 교재 출고량 1,500만 부 돌파 기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토익 무료 인강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무료 인강은 해커스토익스타트/해커스토익리딩/해커스토익 1000제1/해커스토익 1000제2 강의다. 해커스토익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과 토익독학들을 위해 이번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해커스토익에서 제공하는 이번 토익 무료강의들은 해커스토익의 베스트셀러 1위 교재들로 진행된다. 또한,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조건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토익 500점대의 입문 레벨부터 실전레벨까지 단계별로 나누어 모두 학습할 수 있다. 더불어, PC와 모바일뿐만 아니라 해커스토익 어플을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든 무료 강의를 들을 수 있어 간편하다.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 (RC/LC) 무료강의’는 LC 10강, RC 10강 총 20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파트별 문제 형태 및 유형, 문제당 풀이 시간 등을 제공하여, 각 파트별 완벽한 이해를 돕는 강의로,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익하다. 1000제 1 LC 해설강의는 해커스 신영화 강사가 진행하며, 1000제 1 RC 해설강의는 해커스 김지현 강사가 진행한다. 해당 강의는 베스트셀러 1위인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 교재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1000제 1 교재는 실제 토익시험 난이도와 매우 흡사하기 때문에 실제 시험에 대한 대비가 가능한 교재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 (RC/LC) 무료강의’는 LC 10강, RC 10강 총 20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트별로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풀 수 있는 핵심 전략을 학습하여 효율적인 문제 풀이법을 통해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강의다. 해당 강의의 1000제 2 LC 해설강의는 해커스 김진영 강사가 진행하며, 1000제 2 RC 해설강의는 해커스 박가은 강사가 진행한다. 교재로는 베스트셀러 1위인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 교재를 사용하며, 1000제 2 교재는 2019년도 최신개정판으로 시중의 실전 교재 중 가장 최신 토익 시험 출제경향을 반영한 교재이다.

한편, 해커스토익에서는 토익을 공부하려는 수험생들을 돕기 위해, ‘무료강의 출첵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사이트를 통해 출석체크만 해도 참여가 되는 간단만 이벤트로, 참여한 전원에게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제공하며, 출첵만 열심히 해도 ▲애플 에어팟 2세대(1명,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토익응시료 전액(3명) ▲해커스토익인강 50% 할인쿠폰(10명) ▲해커스인강 2만 원 수강권(15일 출석 시) ▲ 해커스인강 3만 원 수강권(24일 출석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5명)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강의들은 무료임에도 퀄리티가 좋아 조회수뿐만 아니라, 출첵이벤트 참여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있어, 수험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무료강의를 통해 목표점수를 달성했다는 수강 후기도 올라오고 있는 추세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매일 실전 RC 풀기, 매일 실전 LC 풀기, 토익 적중 예상특강 등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토익 콘텐츠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에서는 토익 외에도 토스(Toeic Speaking)시험 레벨 6, 7, 8 오픽(opic)시험 AL/IM3/IM2 등 스피킹 스펙 완성을 도와줄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다양한 어학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익하다.

이번 해커스토익의 ‘무료배포강의’와 ‘출석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4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선정 및 12년간 해커스 토익 교재 출고량 1,500만 부 돌파 기념에 대한 자세한 사항 또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토익, 여름방학 토익 시험 대비 무료 강의 제공…”출첵이벤트로 에어팟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