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우루컴즈, 이동식스탠드 결합된 이동식TV 출시


70인치, 75인치로 구성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대우루컴즈는 이동식스탠드가 결합된 이동식TV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70인치와 75인치로 구성된다. 이들은 최근 대우루컴즈가 출시한 대형 TV이기도 하다. 미라캐스트(Wi-Di) 기능을 통해 사무공간 내 회의실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출처=대우루컴즈]
[출처=대우루컴즈]

대우루컴즈는 이들 TV를 구매한 소비자들로부터 이동식스탠드 관련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 75인치 TV 'LUCOMS 다이렉트 스마트 TV T75ECZF1CU'와 70인치 TV 'LUCOMS 다이렉트 스마트 TV L70Q3T1CU' 구매 시 프리미엄 이동식스탠드가 결합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동식스탠드는 메탈 스탠드로, 셋톱박스와 DVD 등을 올려놓을 수 있는 선반 일체형 제품이다. 바퀴 잠금 기능은 물론 핸들기어 방식으로 쉽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대우루컴즈는 이동식스탠드가 결합된 이동식TV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원하는 공간에 이동식스탠드와 TV를 무료로 설치할 예정이다.

대우루컴즈 관계자는 "전국에 160개 서비스센터를 두고 수도권, 지방 4곳에 거점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며 "주문이 들어오면 해당 지역에서 제품이 직배송하는 시스템을 갖고 있어 수도권은 2일, 지방은 3일 이내 배송·설치가 완료되며 최근에는 주말 배송, 지정일 배송도 도입했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루컴즈, 이동식스탠드 결합된 이동식TV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