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니티코리아, 전문가 그룹 '유니티 마스터즈' 4기 모집


7월 14일까지 모집…온·오프라인 커뮤니티서 유니티 노하우 공유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유니티코리아(대표 김인숙)는 '유니티 마스터즈' 4기를 오는 7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유니티 마스터즈는 유니티 전문 지식과 활용 경험을 지닌 유니티코리아의 공인 전문가 그룹으로 1년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유니티 관련 지식 및 노하우 공유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최종 선정 결과는 오는 7월 말 합격자들에 한해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유니티 마스터즈 4기는 게임 외에도 자동차, AEC(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 M&E(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VR·AR 등 다양한 산업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유니티 개발자 및 크리에이터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마련될 예정이다.

먼저 오프라인 활동으로 유니티 마스터즈들은 다양한 유니티 행사에 강연자로 참석하게 된다. '유나이트 서울(Unite Seoul)' 등 유니티 주요 행사와 트레이닝 세션 등에 참가하며 유니티 마스터즈들이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유니티 활용 노하우를 전할 수 있는 커뮤니티 행사 '유니티 마스터 데이'가 신설돼 분기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활동으로는 유니티 에반젤리스트가 진행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등에 참여하며 이외에도 유니티 허브 카페,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의 활동을 통해 개발자 커뮤니티와 소통하게 된다.

유니티 마스터즈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모든 마스터즈들에게 1년간 유니티 프로 사용권과 유니티 기념품이 제공되며 활동량에 따라 최고 100만원 상당의 유니티 에셋스토어 바우처 및 글로벌 유나이트 행사 초청권이 주어진다. 항공권 및 숙박비 등의 제반 비용은 유니티가 전액 지원한다.

유니티 3기 마스터즈로 활동한 민규식 한양대학교 미래자동차공학과 연구원은 "유니티의 머신러닝 기능을 적극 활용하던 차에 유니티 마스터즈 3기로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유나이트 서울 등 여러 행사에서 세션을 진행할 수 있었고 다양한 유니티 전문가 및 업계 종사자 분들과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유니티 마스터즈 활동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인숙 유니티코리아 대표는 "유니티 마스터즈 3기에서는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유니티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힘써주셨다"며 "이번 유니티 마스터즈 4기에서는 새로운 활동들을 통해 관련 커뮤니티와의 더욱 활발한 소통과 교류의 장이 열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티코리아, 전문가 그룹 '유니티 마스터즈' 4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