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코리아, G9 '데이마케팅' 시동…해외직구 20% 할인


'오! 지구데이' 통해 할인 쿠폰 증정…스마일클럽 회원 추가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지구)가 매주 수·목·금 파격적인 혜택을 몰아주는 '오!지구데이'를 진행하며 '데이 마케팅' 경쟁에 합류한다.

G9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매주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 관련 상품 전체에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해외직구편'으로, 해외배송비와 관부가세, 외국어 의사소통 걱정 및 옵션 추가금 등 4가지가 없는 G9만의 해외직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먼저 G9는 '해외직구' 카테고리 전용 할인 쿠폰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삼성, KB, NH 등 4대 카드사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1인당 1일 최대 10장까지 사용 가능하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들은 5% 캐시백 적립 혜택과 스마일클럽 전용 2종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G9는 기획전이 진행되는 3일 동안 하루에 2개씩 순차적으로 '한정 수량 딜'을 오픈한다. 19일에는 '커클랜드 크릴오일 소프트젤 2병 세트', '압타밀 어드밴스 프로누트라 6통'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20일 이후에도 '일리 캡슐커피 40개', '샤우미 미스케일 체중계2' 등을 행사가에 내놓는다.

스마일클럽 회원들은 전용딜을 통해 좀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해외직구 베스트셀러인 TV의 경우 일반회원보다 10만 원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지수 G9 컨텐츠팀장은 "오! 지구데이는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특정 카테고리 상품을 만나보는 프로모션으로, 매주 G9가 선별한 만족도 높은 상품으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특히 이번주는 해외직구 인기 아이템인 TV를 비롯해 명품 잡화, 뷰티, 식품 등 해외직구 전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G9 '데이마케팅' 시동…해외직구 2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