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PMN, 2019 APAC 톱 디지털마케팅솔루션 '올해의기업' 선정


해외 IT 매거진 'CIO 어드바이저' 선정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프로그래매틱 애드테크 기업 티피엠엔(TPMN)이 디지털 마케팅 분야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해외 IT전문 매거진 'CIO 어드바이저(Advisor)'에서 발표하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제공 기업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톱 10 중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CIO Advisor APAC'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IT기업 전문 매거진으로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사업, 인공지능(AI)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올해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 TPMN과 함께 선정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업체로는 아트오브클릭(Art of Click), 프릭아웃(FreakOut), 인모비(InMobi), 리드볼트(Leadbolt) 등이 있다.

박도현 티피엠엔(TPMN) 대표 [사진=티피엠엔]
박도현 티피엠엔(TPMN) 대표 [사진=티피엠엔]

프로그래매틱 광고란 자동화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실시간으로 디지털 광고 거래를 진행하는 광고 방식을 의미한다. 해외에서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프로그래매틱 기반 광고가 주를 이루고 있다.

TPMN은 글로벌 표준인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술을 국내 매체 환경에 맞게 개발, 적용해 다양한 해외 광고주들과 국내 광고주 및 매체사 간의 연결고리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내는 등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이 '올해의 기업' 선정 요인일 것이라고 평가했다.

박됴현 TPMN 대표는 "플랫폼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다양한 데이터 인프라를 기반으로 머신러닝을 도입해오고 있으며, 인공지능(AI)을 통한 고도의 기술 기반 프로그래매틱 애드테크 업체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PMN, 2019 APAC 톱 디지털마케팅솔루션 '올해의기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