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올 하반기 중 여섯 번째 저서 펴낸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저서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다양한 사회공헌과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올해 하반기 그간 집대성한 저서들을 바탕으로 현 상황에 맞춰 새롭게 업데이트한 주식입문서 출간을 계획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1986년 개인투자자로 주식에 입문해 26년간 산전수전을 모두 겪은 실전형 전문가인 김원기 대표는 전국순회 무료 강연회와 주요 저서 집필활동을 통해 주식투자 노하우를 다양한 사람들과 공유하고 나누고 있다.

또한 2017년부터는 베트남을 비롯해 급속한 경제성장을 이루고 있는 동남아 지역 기업탐방을 바탕으로 현지법인을 설립해 그의 노하우를 해외에도 전파하고 있다.

특히, 그가 지난 2009년부터 출간한 5권의 책들은 주식투자 분야에서 입문자들이 꼭 습득해야 할 베스트셀러로 평가받고 있다.

김원기 대표가 펴낸 책들을 년도별로 살펴보면, 우선 2009년에는 한국경제신문사 출판으로 급등 직전의 우량주 낚아채는 비법을 공개하는 '100억짜리 주식레슨'을 펴냈다. 이 책은 주 4회 12시간에 300만원의 강의료를 받고 오프라인을 통해 극소수에게만 공개했던 내용을 담아 관심을 모았었다.

저자는 이 책에서 저평가주를 사서 장기 보유하는 가치투자와 달리 급등하는 종목을 골라 빠른 시세를 낼 수 있는 신 가치투자에 주목하라고 조언했다. 또한 시장의 큰 흐름을 읽고, 급등시세 아는 법, 원금 보전력 강한 종목선별법, 매수와 매도 타이밍, 나만의 투자원칙을 사수하는 법을 실제차트를 예로 들며 알기 쉽게 설명하였다.

이어 2011년 6월에서 한국경제신문사 출판으로 30일만에 주식 왕고수 되는 방법을 담은 ‘주식투자 30일만에 따라잡기’를 펴냈다.

이 책은 주식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쉽게 배울 수 있도록 30일로 구성하였으며, 카테고리별로 다시 6부로 나누어 자신의 관심 분야부터 펼쳐볼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매집이 이루어지고 저평가된 종목을 선별하여 급등직전에 매수하는 방법인 '신가치투자법'을 자세히 설명했다.

아울러 새로운 환경에 맞는 주도주 찾는 법, 미인종목 구별법, 주가 하락에 대비한 헷지법, 스마트폰·아이패드 등을 활용한 모바일 투자법 등을 함께 소개하였다.

2012년 10월에는 위너스북 출판으로 ‘주식완결판’을 펴내 고수익을 실현하는 신가치투자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책은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성공투자법을 제시,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올리는 신가치투자 노하우를 담고 있다. 그는 이 책에서 신가치투자는 급등 에너지가 응축된 종목들을 차트를 통해 발견하고, 기본적 분석을 통해 가치를 평가하는 주식투자 방법이라고 소개했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저서

김 대표가 2013년 11월 인사이트북스 출판사에서 내놓은 네 번째 저서 ‘울림’은 내 마음이 나에게 보내는 진실한 파장이란 평을 받으며, !내 안의 내가 나에게 들려주는 진실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입문서로 자리매김했다.

마지막으로 김 대표는 2014년 3월 글로벌북스 출판사를 통해 다섯 번째 저서인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을 펴냈다.

이 책은 신가치투자를 바탕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놀라운 수익률을 연일 기록하고 있는 세계로 TV를 운영하는 김원기 대표가 29년간 주식경력으로 만들어낸 그만의 투자법, ‘신가치투자’를 소개한 책이다.

이 책은 은 유료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올린 실전수기와 실제 매매계좌를 수록하여 신가치투자의 객관적인 우수성과 독보적인 수익성을 보여줌으로써, 객관적 데이터를 통해 신가치투자법을 검증했다.

김원기 대표가 올 하반기 출간을 계획하고 있는 신간은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의 후속작으로 2014년 이후 5년동안 축적된 데이터와 각종 경제사회적 변화 등을 추가로 담을 것으로 알려졌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