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공기업, 'NCS 환급 패키지' 오픈…최대 500% 환급 가능


공기업 취업 지원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해커스공기업이 공기업 NCS 합격을 인증하고, 간단한 후기를 작성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최대 500% 환급해주는 'NCS 프리미엄 패키지'를 오픈했다. 이 패키지는 수강생의 공기업 취업 합격을 위해 NCS 강의와 자기소개서 인강, 면접 인강을 함께 제공한다.

NCS 강의는 공기업 신입사원 필기시험 베스트셀러 1위 ‘단기합격 해커스NCS’교재로 진행한다. 기초부터 실전, 심화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어 수포자도 쉽고 재미있게 NCS 문제를 학습할 수 있다. 특히,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4년 연속 공식 초빙된 김소원 강사, 윤종혁 강사와 3회 공식 초빙된 김태형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여 학습자의 공기업 합격을 지원할 예정이다.

NCS 수리 전문가 김소원 강사는 ‘NCS 인강 – 수리 3초 풀이법’으로 NCS 문제 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예를 들어, 끝자리 비교법, 분수 비교법, 리본형 계산법 등 3초 안에 문제를 풀 수 있는 시간 단축 풀이법을 제시한다.

윤종혁 강사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공기업 준비 전략부터 자기소개서, NCS 시험, 공기업 면접 준비 전략을 전수한다. 공기업 면접 전문가 김태형 강사는 NCS 면접 대비를 준비하는 수강생의 자신감을 북돋워 줄 전망이다. 김태형 강사는 기업분석을 통해 예상 질문을 분석하고, 공기업에서 원하는 인재상과 일치할 수 있도록 이미지 트레이닝을 진행한다.

김소원 강사의 강의를 들은 수강생은 “좋은 정보를 차근차근 설명해서 좋았다. 계산을 빨리 못하는 수험생들에게 강의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NCS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은 "NCS 공부를 하다보면 조직이해능력 문제들을 자주 틀렸는데, 강의를 보며 조직이해능력이 어떤 능력을 측정하는지 감을 잡을 수 있었다"고 강의를 추천했다.

해커스공기업은 NCS 프리미엄 패키지 수강생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천103 페이지 상당의 ▲공기업 핵심 자료집 6종(PDF)부터 ▲컴퓨터활용능력 1급 인강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정규강의 15% 할인 쿠폰 ▲NCS 모의고사를 지급하며 ▲자기소개서와 면접 답변 1:1 첨삭 혜택까지 제공한다.

나아가 코레일, 한국전력공사, 한국가스공사 등 공기업별 자기소개서와 필기시험, 면접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오프라인 특강 무료 수강권을 전원 제공한다.

한편, 취업사이트 해커스공기업은 서울 강남역 근처에 오프라인 취업 학원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를 운영한다.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는 자기소개서 컨설팅, 자소서 첨삭, 취업 특강, 취업 강의, NCS 강의, 공기업 취업 상담과 면접스피치, 면접 컨설팅, 면접 특강 등 무료 취업 컨설팅 및 취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수강생의 취업 준비를 지원하는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는 많은 수강생에게 대표적인 자소서 학원, NCS 학원, 강남 면접 학원, 공기업 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NCS는 2019년 1월 3일 인터넷 주간 베스트셀러 기준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부분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공기업, 'NCS 환급 패키지' 오픈…최대 500% 환급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