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OS 결제 시스템' 블록웨어, 디센트레 카페와 MOU 체결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블록체인 전문회사 디센트레(대표 이동혁)와 블록체인 기반 결제 플랫폼 회사 블록웨어(대표 강욱태)가 사업 확대를 위해 손잡았다.

디센트레와 블록웨어는 11일 서울 강남 디센트레 카페에서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해 공동 마케팅과 사업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블록웨어의 블록체인 기반 T.OS 결제 플랫폼을 도입하고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해 비즈니즈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블록웨어 강욱태 대표와 디센트레 이동혁 대표 [사진=디센트레]
블록웨어 강욱태 대표와 디센트레 이동혁 대표 [사진=디센트레]

이와 더불어 디센트레 카페를 이용해 향후 밋업 및 결제 플랫폼 홍보 등 양사간 제휴를 긴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블록웨어는 지난해 12월 캐나다 토론토에서 T.OS 결제 플랫폼을 선보였던 POC(Proof of Concept)를 진행해 큰 호평을 받았다. 300여 명이 참여한 토론토 밋업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는 등 미주에서도 플랫폼의 입지를 굳힌 가운데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 상용화를 위해 국내·외 유수 기업과 협력을 강화해 왔다.

블록웨어 강욱태 대표는 “디센트레와의 MOU 체결은 ‘TOSP(티오스피)’의 실물 결제에 대한 첫 협약 사례로 TOSP(티오스피)의 실 사용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디센트레와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감과 동시에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는 물론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과 발전에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디센트레 이동혁 대표는 “블록체인 결제시장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상항에서 이번 협력이 디센트레와 블록웨어에 좋은 기회로 작용할 것 같다”며 “추후 여러 분야의 공동 마케팅을 기획해 양사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OS 결제 시스템' 블록웨어, 디센트레 카페와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