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수 강남 3주 만에 9kg 감량…"과거처럼 부작용 없이 건강하게 살 빼는 중"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강남이 3주 만에 9kg 감량한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다이어트 성공 가도를 빠르게 달리고 있음을 인증했다.

82kg 당시의 두툼한 뱃살과 후덕한 턱 선은 온데간데 없고, 날렵한 이목구비와 자신감 넘치는 눈빛,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최근 근황 사진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가수 강남 [쥬비스]
가수 강남 [쥬비스]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 쉽게 살찌는 체질인 강남은 20대 시절에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었다고 밝힌 바 있다. 20대 시절부터 혼자서 무작정 굶고 운동하며 40kg을 급격히 뺀 적도 있고, 커피 다이어트처럼 유행하는 방법은 모두 시도했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로 인해 결국 세 차례나 병원에 실려갔고, 이때부터 간 수치가 나빠져 약을 먹어야 할 정도로 건강에 문제가 생겼다고 한다. 당연히 매번 요요가 왔고, 수많은 다이어트는 늘 실패로 돌아갔다고 고백했다.

몸에 대해 알지 못한 채 혼자 강행했던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쳤던 지난날을 후회한다고 전한 가수 강남.

더 이상 지옥 같은 요요와 다이어트 부작용을 경험하고 싶지 않았고, 혼자서는 도저히 다이어트 성공의 길이 보이지 않았다고 한다.

가수 강남은 다이어트로 건강을 잃고 싶지 않다는 마음으로 예전처럼 몸을 해치는 무리한 다이어트 방법이 아닌, 내 몸에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고심해 찾았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번 다이어트를 통해 굶지 않고 건강한 식생활 습관을 지키며 살 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됐다고 전했다.

고기 5인분을 혼자 먹을 정도로 먹는 것을 좋아해 늘 다이어트에 실패했었는데, 영양소를 고루 갖춘 세끼를 챙겨 먹으며 굶지 않고 할 수 있는 건강한 감량 방법 덕분에 3주 만에 9kg을 감량할 수 있었다고 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수 강남 3주 만에 9kg 감량…"과거처럼 부작용 없이 건강하게 살 빼는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