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코리아, 27일 '족발창업 전문가과정' 9기 오프라인 교육 실시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외식창업 시 현직 쉐프들의 전문 레시피를 마스터해 좀 더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레시피코리아가 인기 오프라인 전문가 과정 중 하나인 ‘족발창업 전문가과정’ 9기를 준비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신림동에 위치한 레시피코리아 아카데미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족발창업 전문가과정’ 9기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지난 8번의 교육과 마찬가지로 족발전문점 창업 시 가장 필요로 하는 족발 제조과정을 완벽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족발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족물만들기부터 족물관리 방법까지 마스터할 수 있게 된다.

[레시피코리아]

이미 족발집을 운영하지만 맛에서 좀 더 개선을 하고 싶거나, 혹은 아예 족발창업 초보자라 해도 쉽게 족발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되는 커리큘럼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레시피코리아 관계자는 "유명 쉐프인 김명환 쉐프가 직접 나서 프랜차이즈화 된 족발과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본적인 족발은 물론 불족발, 냉채족발, 꿀마늘 족발 등 다양한 족발메뉴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하고, 또 새우젖, 쌈장, 부추겉절이 등도 배울 수 있어 바로 족발창업을 진행하는데 무리가 없는 수준까지 교육하게 된다.

특히 현업 외식업 종사자를 위해 하루 만에 모든 과정을 마치도록 구성됐으며 교육비도 초기보다 30% 인하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레시피코리아 관계자는 "족발의 인기는 꾸준한 만큼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교육이기도 해 9기까지 이어올 수 있었다"며 "제대로 된 족발의 맛을 내고 이를 그대로 전수하기 위해 레시피코리아와 김명환 강사가 교육 현장을 세심하게 준비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