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출판사 넥서스, '엄마표 영어 100일의 기적' 출간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으로 영어회화 분야에서 3년째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는 출판사 넥서스가 엄마표 영어가 궁금한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들을 위한 ‘엄마표 영어 100일의 기적’을 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엄마표 영어 100일의 기적’은 수 년간 네이버 도치맘 카페에서 영어책 읽기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일 동안 엄마가 아이와 함께 기초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엄마와 아이의 영어 대화문과 함께 ‘1일 1권 영어동화책 읽기’를 실천할 수 있도록 100권의 영어동화책을 소개한다.

[도서 출판사 넥서스]

책 뒤편의 ‘엄마표 영어에 대한 FAQ’에서는 ’영어 동화책을 어떻게 읽어 주면 좋을지‘, ’영어와 우리말 교육의 비중은 어떻게 해야 할지’ 등 엄마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들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MP3 파일과 저자 동영상강의, 영어동화책 동영상 등 6가지 부가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책의 저자인 새라샘과 도치해피맘은 현직 영어강사이자 도치맘 카페에서 엄마표 영어를 담당하고 있는 작가로써 엄마의 경험으로 엄마표 영어의 노하우를 알려 주고 있다.

작가는 “진정한 엄마표 영어 교육은 아이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가정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같이 보내는 엄마와 함께, 영어에 친숙해질 수 있는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 그리고 그 환경에 아이가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아이와 엄마가 함께 노력하는 것”이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즐겁게, 자주 그리고 충분한 시간 동안 올바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영어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엄마표 영어 100일의 기적’과 함께 하면 즐겁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