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서 출판사 넥서스, '엄마표 영어 100일의 기적' 출간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으로 영어회화 분야에서 3년째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는 출판사 넥서스가 엄마표 영어가 궁금한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들을 위한 ‘엄마표 영어 100일의 기적’을 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엄마표 영어 100일의 기적’은 수 년간 네이버 도치맘 카페에서 영어책 읽기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일 동안 엄마가 아이와 함께 기초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엄마와 아이의 영어 대화문과 함께 ‘1일 1권 영어동화책 읽기’를 실천할 수 있도록 100권의 영어동화책을 소개한다.

 [도서 출판사 넥서스]
[도서 출판사 넥서스]

책의 저자인 새라샘과 도치해피맘은 현직 영어강사이자 도치맘 카페에서 엄마표 영어를 담당하고 있는 작가로써 엄마의 경험으로 엄마표 영어의 노하우를 알려 주고 있다.

작가는 “진정한 엄마표 영어 교육은 아이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가정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같이 보내는 엄마와 함께, 영어에 친숙해질 수 있는 환경에서 생활하는 것, 그리고 그 환경에 아이가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아이와 엄마가 함께 노력하는 것”이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즐겁게, 자주 그리고 충분한 시간 동안 올바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영어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엄마표 영어 100일의 기적’과 함께 하면 즐겁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서 출판사 넥서스, '엄마표 영어 100일의 기적' 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