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큐아이, 클라우드 통합 보안서비스 '클라우드맥스' 출시


플랫폼 기반 보안 솔루션·전용 포털·관리 콘솔 제공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시큐아이는 클라우드 전용 통합 보안 서비스 '클라우드맥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클라우드맥스는 보안 솔루션·운영, 전용 포털, 관리 콘솔을 제공하는 플랫폼 기반 서비스다.

시큐아이는 보안 전문 인력을 통해 ▲보안 취약점 및 컴플라이언스 진단 ▲안티 랜섬웨어 ▲웹방화벽·웹셸 탐지(웹페이지 업로드 취약점 공격 유형) 등 클라우드 보안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맥스 서비스 구성도  [자료=시큐아이]
클라우드맥스 서비스 구성도 [자료=시큐아이]

클라우드맥스 내 보안 솔루션 과금은 월 단위 종량제로 고객이 보안 환경 구축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클라우드 보안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고객별 전용 포털을 구축해 실시간 보안 솔루션 대시보드와 보고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고객은 솔루션별 서비스 모니터링과 내역,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최환진 시큐아이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 보안은 개별 솔루션이 아닌 통합 플랫폼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로 변하는 추세"라며 "국내 최초 플랫폼 기반 클라우드 전용 통합보안 서비스 출시를 계기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큐아이, 클라우드 통합 보안서비스 '클라우드맥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