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레노버, '아이디어패드 C340' 국내 출시


회전 힌지 탑재된 투인원 노트북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한국레노버는 360도 회전하는 투인원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C340'을 23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픈마켓을 통해 출시했다.

아이디어패드 C340은 360도 회전 힌지가 탑재돼 노트북 모드에서 텐트, 스탠드, 태블릿 모드까지 변환 가능한 투인원 노트북이다. 최신 인텔 위스키레이크 코어, 펜티엄 프로세서와 AMD의 2세대 모바일 라이젠 피카소 프로세서로 출시된다.

 [출처=레노버]
[출처=레노버]

아이디어패드 C340은 14인치와 15.6인치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풀HD 해상도와 최대 250니트 밝기,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IPS패널을 탑재해 다양한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윈도우 잉크(Windows Ink)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액티브 펜을 지원해 최대 2천48 단계의 필압 인식, 다양한 앱에서 부드럽고 정교하게 그림을 그리고 글씨를 쓰는 등의 창조적인 활동과 사용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설계됐다.

이번 아이디어패드 시리즈는 물리적으로 웹캠을 차단할 수 있는 트루블록 프라이버시 셔터(TrueBlock Privacy Shutter) 및 지문판독기를 갖춰 사용자의 사생활 노출을 원천 차단하는 강력한 보안성을 갖췄다.

제품의 색상은 플래티늄 그레이와 오닉스 블랙으로 출시된다. 인텔 위스키레이크의 14인치 아이디어패드 C340은 어비스 블루가 추가된다. 사양에 따라 60만원대부터 130만원대로 구성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레노버, '아이디어패드 C340' 국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