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크밸리 리조트 ‘소나타 오브 라이트’, 절정 이룬 강원도 벚꽃 향연 '낭만의 밤'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4월 셋째주 주말,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절정을 이루는 벚꽃 향연을 만끽할 수 있다.

강원도는 수도권 보다 일주일 정도 개화시기가 늦어 오크밸리의 골프 코스와 단지 내 산책로를 따라 펼쳐진 분홍빛 벚꽃 물결이 한창이다.

오크밸리 ‘소나타 오브 라이트’
오크밸리 ‘소나타 오브 라이트’

오크밸리 산책로 ‘숨길’에서 진행되는 ‘소나타 오브 라이트’는 숲 속에 조명을 쏘아 올리는 야간 3D 라이팅 쇼 이다. 1.4km의 산책로를 따라 펼쳐진 숨길의 벚꽃 행렬은 다채로운 빛과 음악의 선율이 어우러져 봄 밤의 낭만을 연출해낸다.

메인쇼인 ‘숲 속의 오케스트라’는 연못과 계곡의 물소리, 꽃 비와 숲을 배경으로 입체적인 3D 라이팅 쇼를 감상할 수 있어 관람객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벚꽃이 진 후에도 연산홍 및 갖가지 야생화가 피어나 5월까지도 야간 꽃 나들이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소나타 오브 라이트’는 오는 4월 26일부터 하상욱 시인과 컬래버레이션한 네온사인 로드가 추가로 설치되어, 하상욱 시인의 감성을 담은 글귀들을 네온 아트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네온사인 로드 론칭을 기념해 ‘소나타 오브 라이트’ 연간 회원권이 판매된다.

입장료는 성인 1만 6천원, 소인 1만 2천원으로, BC카드 QR 결제, 투숙객 및 기타 할인 적용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 가능하다. 연간 회원권은 1인 5만원으로 동반 1인 입장 시 50% 입장 할인이 적용된다.

김세희 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크밸리 리조트 ‘소나타 오브 라이트’, 절정 이룬 강원도 벚꽃 향연 '낭만의 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