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정은 위원장, 신형 전술유도무기 사격시험 지도


조선중앙통신 17일 보도…군사 전략적 목표 제시, 과업 방안 밝혀

[아이뉴스24 김상도 기자]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은 18일 평양발 기사에서 “김정은 동지가 17일 국방과학원이 진행한 신형 전술유도무기 사격 시험을 참관하고 지도했다”고 보도했다.

이 통신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이 무기체계의 개발완성은 인민군대의 전투력강화에서 매우 커다란 의미를 가지는 사변으로 된다고 하시면서, 국방과학 부문에서 제8차 군수공업대회에서 당이 제시한 핵심 연구목표들을 점령하기 위한 투쟁을 강하게 벌려 4대요소가 구현된 우리 식의 무기체계 개발 사업들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것은 대단히 좋은 일이라고 평가하시였다”라고 덧붙였다.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은 17일 김정은 위원장이 신형 전술유도무기 발사시험에 참관했다고 보도했다. [어틀랜틱]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은 17일 김정은 위원장이 신형 전술유도무기 발사시험에 참관했다고 보도했다. [어틀랜틱]

김 위원장은 “오늘의 이 성과는 당의 국방과학기술 중시 정책의 정당성과 자립적 국방공업의 위력에 대한 또 하나의 뚜렷한 과시로 된다”고 말하고 사격시험 결과에 대만족을 표시했다고 보도했다.

김 위원장은 이와 함께 군수생산을 정상화하고 국방과학기술을 최첨단수준으로 계속 끌어올리기 위한 단계적 목표와 전략적 목표들을 제시하고, 이를 관철하기 위한 구체적인 과업과 방안도 밝혔다고 이 통신은 보도했다.

김상도 기자 kimsangd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정은 위원장, 신형 전술유도무기 사격시험 지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