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웅진코웨이, 작지만 강한 '슬림 스탠드 정수기' 출시


타사 모델 대비 가로 폭 9cm 더 작아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웅진코웨이가 '슬림 스탠드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동급 용량의 타사 모델 대비 가로 폭이 9cm 더 작은 26cm다. 좁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그러면서도 넉넉한 탱크 용량(정수 6L, 냉·온수 각 3L)을 갖춰 가정을 비롯해 사무실과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출처=웅진코웨이]
[출처=웅진코웨이]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핵심 필터인 CIROO 필터와 C9 카본블록 필터로 구성됐다.

CIROO 필터는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 대비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았다.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풍부하게 물을 추출할 수 있다. C9 카본블록 필터는 웅진코웨이 자체 기술로 제작한 3단계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정수 성능을 강화했다.

사용자 편리성도 높였다. 트레이와 파우셋을 분리형으로 만들어 쉽게 세척할 수 있게 했다. 투명 파우셋을 적용해 위생성도 높였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신제품은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크기, 용량, 기능 등 많은 부분을 신경 쓴 제품"이라고 말했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의 일시불 판매가는 155만원이며, 렌털료는 월 4만6천500원(10만원 등록비 기준)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웅진코웨이, 작지만 강한 '슬림 스탠드 정수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