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웅진코웨이, 전년 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 보인 브랜드 선정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9' 선정 결과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웅진코웨이는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9'에서 '최고 성장(Top Growing)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재무 분석', '브랜드의 역할력 분석', '브랜드 강도 분석' 등 3가지 핵심 요소를 중심으로 한 인터브랜드의 자체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웅진코웨이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50대 브랜드 중 전년도 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인 최고 성장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됐다. 해당 브랜드에는 웅진코웨이, SK하이닉스, 카카오, 신세계백화점 등 총 6개 기업이 언급됐다.

웅진코웨이의 브랜드 순위는 2015년 38위를 시작으로 2016년 32위, 올해는 31위로 올라섰다.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15.3% 성장한 8천875억원을 기록했다.

인터브랜드는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인 상위 6개 브랜드가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시장 내 경쟁 심화, 소비자 시장 상황 변화에 대한 민첩한 대응 ▲신규 특화 서비스를 통한 경쟁력 확보 ▲과감한 파트너십을 통한 성장기회 확대 도모 등을 꼽았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웅진코웨이는 국내 환경가전 리딩기업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물, 공기, 수면 등의 분야에서 고객 케어 기술을 개발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웅진코웨이, 전년 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 보인 브랜드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