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4월 1일 열리는 레시피코리아 '보쌈창업 전문가과정 3기' 신청 접수 중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프로 셰프가 갖고 있는 자신만의 레시피를 안내함으로써 외식업 창업에 도움을 주고 있는 레시피코리아의 ‘보쌈창업 전문가과정 3기’가 개최된다.

레시피코리아는 오는 4월 1일(월) 오후 2시부터 서울 신림동 레시피코리아 교육장에서 보쌈전문점 운영을 원하거나 기존 외식업주들이 보쌈메뉴 추가를 원하는 경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보쌈창업 전문가과정의 세 번째 강의를 진행한다.

레시피코리아 '보쌈창업 전문가과정 3기' 모집
레시피코리아 '보쌈창업 전문가과정 3기' 모집

수입산 냉동삼겹살로 만들어도 냄새가 나지 않고 부드러운 보쌈 삶는 방법과 무김치 만드는 방법 등 보쌈집 창업에 필수메뉴들로 교육을 진행하며 초보자도 어렵지 않는 조리과정으로 구성됐다. 보쌈고기 외에도 꿀마늘, 갈릭, 데리야끼, 바비큐, 숙주, 고추장보쌈의 다섯 가지 소스 비법도 함께 제공된다.

전문가 과정 이수자에게는 창업에 필요한 메뉴사진도 제공하며 마케팅방법 및 교육강사의 지속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단체교육과 다른 소규모 단위의 교육으로, 강사와 직접 대화를 나누고 질문을 할 수 있는 자유로운 방식의 교육이라는 점도 특징이다. 때문에 10명 한정 접수를 받고 있다.

교육 강사로는 레시피코리아에 다수의 동영상 레시피를 공개하고 강좌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전문셰프 김명환 실장이 나선다.

레시피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족발교육을 받았던 교육생들이 크게 만족하면서 많이 기다렸던 보쌈교육이라 빠르게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교육에서 보여드릴 보쌈은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현업 족발, 보쌈전문점의 레시피로써 요즘 핫한 배달매장이나 족발 보쌈 집을 운영 하시는 분, 차별화된 메뉴를 찾는 분이라면 꼭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쌈창업전문가 과정 3기’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신청은 레시피코리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4월 1일 열리는 레시피코리아 '보쌈창업 전문가과정 3기' 신청 접수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