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와우에듀,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필기 합격 패키지’ 인강 제공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취업난이 지속되면서 노후 대비가 가능한 직업들이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인 직업 중 하나가 '전기(산업)기사'이다. 최근 4년간 전기전자관련직 구인인원 현황에 따르면 전기전자 관련직 구인인원은 꾸준히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5년 중 2018년 구인인원 수가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낸 것으로 조사됐다.

전기 기사는 일정 수준 이상의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직업인 만큼 ‘전기(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한 자만 활동이 가능하다. 자격증은 1년 총 3회로 일정한 필기, 실기 시험 등을 통과해야 한다. 합격률이 20% 내외에 머무는 등 취득하기 어려운 자격증으로 꼽히는 만큼,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선 학습서, 학원, 전기 자격증 인강 등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최근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을 위한 다양한 강의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단기간 필기 합격을 위한 와우에듀의 패키지 강의도 주목받고 있다. 와우에듀의 ‘전기(산업)기사 필기합격패키지’는 3개월의 준비 기간을 통해 합격한 단기 합격생이 70% 이상으로 ‘전기 기초지식 특강’, ‘All In One 커리큘럼’, ‘교수님 1:1 문의 제공’, ‘키포인트 특강’ 등으로 구성됐다.

전기기사 필기합격패키지는 기본이론, 문제풀이와 함께 회차별 키포인트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돕고 있다. 특히, 키포인트 특강은 출제 경향을 분석해 매 시험 회차별 맞춤형 강의가 지속적으로 신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회차별 시험에 안성맞춤으로 준비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일반적으로 강의는 과목별 상이한 교수법으로 학습에 대한 혼란이 가중되는 경향이 크지만, 와우에듀의 강의는 엔트미디어 전기(산업)기사 전권 검수 위원으로 전기직 전문 박은일 강사가 6개의 과목을 진행해 적응에 따른 시간이 절약되고 손쉬운 이해가 가능하다.

와우에듀 박은일 강사.
와우에듀 박은일 강사.

강의 교재는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한 분야별 요약 정리, 본문 내용 이해를 위한 분야별 예제 문제, 시간 낭비 최소화를 위한 출제율 높은 문제 정리 등으로 구성됐다. 강의는 총 160강으로 진행된다. 공부 중 모르는 부분이나 학습방법 등의 고민이 있다면 수험생 맞춤 소통을 위한 ‘1:1 학습상담 게시판’을 통해 즉각 질문하고 빠른 답변을 피드백 받을 수 있다.

와우에듀 관계자는 “공무원 및 공기업 가산점, 스마트그리드, 녹색에너지 전문인력 수요 증가에 따라 필수 자격증으로 불리는 전기직 자격증은 취업, 승진, 노후보장 등을 목적으로 높은 응시율을 보이고 있다”며 “공부해야 할 범위와 문제를 전략적으로 공부해야하는 만큼 ‘전기(산업)기사 필기합격패키지’를 통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와우에듀는 ‘전기(산업)기사 필기합격패키지’로 필기 합격과 최종 합격하는 수강생들에게는 각각 실기패키지 50% 할인권과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기 자격증 강의 론칭을 기념해 5만원 특별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취업 지원을 위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특강’도 함께 제공한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우에듀,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필기 합격 패키지’ 인강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