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우결혼정보회사, “상류층의 결혼, 봄에 많이 이루어지는 까닭은?”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봄은 누구에게나 설렘으로 다가오는 계절이다. ‘5월의 신부’라는 말이 있듯 3월부터 5월 사이는 혼인이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 계절이다. 특히 미혼남녀에게 봄은 청첩장을 받거나 다른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해 듣는 계절로, 이 시기에는 부쩍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는 고객의 수도 늘어난다.

봄에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게 되면 올해 안에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까지 이뤄지는 확률이 커지기에 시기적으로나 확률적으로도 가장 좋은 선택이다. 이에 20년 경력자들이 모여 만든 나우결혼정보회사는 이 시기를 놓치지 않기 위해 고객별 다양한 맞춤형 매칭 시스템을 선보이며 주목받는 곳이다.

 [나우결혼정보회사]
[나우결혼정보회사]

특히 상류층과 전문직이 많이 가입된 나우결혼정보회사에서는 각 상대의 인물, 가정환경, 종교 등 다양한 분야를 세세히 파악하고 매칭한다. 나우에서는 성과 없는 만남에 의미를 두지 않아 횟수 채우기에 급급한 만남을 지양한다. 한번을 만나더라도 나와 성향이 맞는 상대와 진지하게 결혼까지 이를 수 있는 진정성 있는 만남을 추구한다.

나우의 전문 커플 매니저들은 해외에서 활동한 경력의 매니저들이 직접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제공, 해외 거주자와의 글로벌한 만남까지 성사시킨다. 물론 매니저는 성혼을 위해 수시로 소통하며 성혼이 되는 그날까지 고객과 함께한다.

결혼정보회사 나우는 전화나 메일, 웹사이트 등을 통해 간단 문의를 하면 복잡한 과정 없이 바로 상담과 매칭을 할 전담 매니저가 자세한 가입 안내 상담을 제공한다. 가입이 결정되면 신원인증 절차가 진행되며 이는 허가된 기관을 통해 인증서류를 발급받는 것으로 명확한 확인이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나우결혼정보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우결혼정보회사, “상류층의 결혼, 봄에 많이 이루어지는 까닭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