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쉽게 없애기 힘든 목주름, 해결 방법은?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한번 생기면 없애기 힘들어 여성들의 고민거리였던 목주름도 개선할 수 있을까.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대표원장은 콜라겐필러를 이용한 목주름을 해결하는 방안을 제시했다.

최호성 대표원장은 지난달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미용성형레이저학회에서 콜라겐필러를 이용한 목주름 개선 방법을 발표했다.

목의 경우 운동량이 많고 목을 구부리는 습관 등으로 주름이 쉽게 생기지만, 막상 이를 완화시키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것이 사실. 메이크업 등으로도 숨길 수 없어 콤플렉스로 자리잡는 경우도 많다.

 [사진=최호성 원장]
[사진=최호성 원장]

최호성 대표원장은 "목의 주름이 깊이 패인 경우 탄력을 주어서만 해결되지 않는다. 또한, 탄력이 떨어지는 경우 추후 주름이 생기거나 환자 스스로 이를 콤플렉스로 여기는 경우가 많다"며 "이에 목의 볼륨과 탄력을 동시에 교정할 수 있도록 엘란쎄나 래디어스 같은 콜라겐 필러와 플라즈마 HIFU 타이트닝의 병합치료를 고안, 시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필러는 영구적인 시술이 아니고, 목 자체가 워낙 피부가 얇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이기 때문에 반복적인 시술 시 장기간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쉽게 없애기 힘든 목주름, 해결 방법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